고객센터
전국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화상회의실을
빠르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
  • 안녕하세요, 화상회의실 예약포털입니다.


    화상회의실 예약 운영 정책에 대해 안내를 드립니다.



    1. 화상회의실 예약 진행 정책

      화상회의실 예약은 운영일(화상회의실 별 상이)을 기준으로 하루 전 오후 12시까지 가능합니다.

      (예시 : 월요일~목요일까지 운영하는 회의실을 월요일에 이용하고자 할 때, 전 주 목요일 오후 12시까지만 예약 진행 가능)


    2. 화상회의실 예약신청 자동승인 정책

      화상회의실 예약 건은 예약신청을 한 시각으로부터 4시간 경과 시까지 

      해당 회의실 관리자가 별도로 승인/반려 처리를 하지 않을 경우 자동 승인 처리 됩니다.


    3. 화상회의실 예약신청 반려 정책

      화상회의실 예약 신청은 회의실 운영 기관의 사정에 따라 반려될 수 있습니다.


   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화상회의실 예약포털은 본인 명의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  본인인증을 통해 발급받으신 아이디로 예약 진행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회의실 예약과 관련된 모든 안내 또한 인증된 휴대폰 번호로 안내됨을 알려드립니다.



  • 예약 후에는 해당 예약건에 대한 회의실 관리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.

    예약된 사용시간 6시간 전에는 승인 처리가 되므로 참고부탁드리며

    혹시 승인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(1522-9450)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
    예약 승인현황은 [나의 예약] > [나의 예약현황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회의실 당일 예약은 불가합니다.


    회의실 예약은 사용하시려는 시간 24시간 전에 사전 예약을 부탁드립니다.

    예약후에는 [나의 예약] > [나의 예약현황]에서 예약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해당 기관의 승인이 완료 된 후, 최종 예약이 확정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※ 예약시에는 해당 회의실의 운영시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로딩중...